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맛집 돼지생갈비 맛집 생후180일 미만에 암퇘지 부드럽고 쫄깃하네... 인천생갈비




동탄맛집 돼지생갈비 맛집 생후180일 미만에 암퇘지 부드럽고 쫄깃하네... 인천생갈비







동탄역에 위치한 인천생갈비

소개할게여







윤정프라자 2층에 위치해요

동탄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도 안되요

가까워요.

여기 주변으로 아파트 새로짓고 있구요

신규아파트도 많아요

 그 외곽으로는 골프장이 되게 많아요







무료주차도 가능해요

2시간만요







5천만의 입맛홀릭 먹킷리스트에도 나왔네요

방송맛집







여기오면 돼지생갈비가 메인입니다







이거 정말 맛있어요

갈비가 이렇게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다는것은 여기 와서 알았어요







반찬도 이것저것 골고루 갖다 줍니다.

두번째부터는 셀프에요

여기 셀프코너있어요

거기서 직접 먹고싶은 양만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게장도 보이네요

샐러드도 맛있어 보이공...

절임고추랑 갈치속젓도 나오네요

특이하게 김치가 없고 돌산갓김치가 보입니다 

상추랑 쌈장, 마늘은 기본으로 나오네요







정말 맛있게 잘 구워줘서 만족스러웠어요

참숯불로 구워주다보니까 갈비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어요. 빨리 먹어줘야 되겠어요~! 







갈비를 여기 종업원이 질접 일대일로 다 구워줍니다.

그래서 정말 편해요

갈비가 되게 쫄깃한거는 처음 경험했어요

그래서추가로 주문해서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다. 

절임고추에 먹는 맛도 좋구요

갈치속젓에 찍어먹는맛도 달짝지근하고 좋아요

갓김치랑 먹어도 새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계란도 토핑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따뜻하게 잘 먹었어요

이런 맛집은 무조건 방송에 나와야 해요

맛 없으면 안되지만 진짜로 돼지갈비가 맛있는 집이거든요







시원한 물냉면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진정한 동탄 돼지갈비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https://m.store.naver.com/restaurants/1140479747


인천생갈비 동탄2신도시점 위치






https://koreanfoodinformation.blogspot.com/2018/06/blog-post.html


인천생갈비 동탄1신도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