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맛집 퓨전짬뽕과 함께하는 피자 맥주~ 니뽕내뽕 짬뽕집 












즐겁고 신나는 여름휴가~ 입니다!!


다들 산으로 바다로 계곡으로 잘 다녀오셨어요?


우리가족은 ㅜㅜ 휴가날짜가를 못맞추는 불상사가 생겨서 


주말은 부모님하고 북촌 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요^^


물론 안국역 맛집 탐방도 했구요^^










보고만 있어도 시원~해지는 에이드!!


니뽕내뽕의 에이드는 맛있기도 하지만 


대용량의 원조라고 할수있을 정도로 큽니다.


기본적으로 3명은 충분히 먹는다고 생각해요!!












얼핏봐도 수제느낌ㅇ ㅣ나죠? 


돈주고 사고 파는 그런느낌은 아니고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것 같죠?


낚시하는 고양이~ ㅎㅎ










휴~ 다행이 빈테이블이 있습니다.


더운걸 넘어서 뜨거운 8월~ 이열치열 이라고 했던가요?


짬뽕은 더워도 추워도 인기가 많아요^^












에이드 때문이라도 무조건 에이드세트 주문~


피자는 니내피자(추가금) 뽕은 차뽕+로뽕(추가금)


추가금이 있는 메뉴들은 드셔보세요!


추가금 이상 값어치를 합니다.







SONY | DSC-RX100 | Normal program | Pattern | 1/100sec | F/2.0 | 0.00 EV | 10.4mm | ISO-125 | Off Compulsory | 2012:01:21 02:18:12







캬 이걸 뭐라고 해야 할지...


분명한건 보여지는 것보다 훨~ 맛있어요!!!


비쥬얼은 건강식? 맛보다는 몸을위해 먹어야할것 같은.. 그런 비쥬얼이지만


맛있어요^^






Canon | Canon EOS 100D | Shutter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6.0 | +0.67 EV | 29.0mm | ISO-3200 | Off Compulsory | 2015:04:01 14:22:21






 생각보다 시금치와 치즈의 조합이 훌륭하네요.


분명한건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 이라는점!


독보적인 맛이에요~






Canon | Canon EOS 100D | Shutter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20.0 | +0.67 EV | 49.0mm | ISO-3200 | Off Compulsory | 2015:04:01 14:18:02






사진이 조금 붉은색이 강조되서 나왔네요-_-;


'음식모드'로 찍어서 그런가?


원래 이렇게 아주 새~빨간 색은 아니고요 약간 


주황색에 가까워요^^


안국역 맛집 니뽕내뽕~










귀욤귀욤 작은그릇에 덜어서 같이 나눠먹을수 있어요.


니뽕내뽕 본사차원에서 제작한건지 기성품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기성품이면 구입해서 큰거는 라면그릇으로 쓰고 작은건 밥그릇으로 쓰고싶은 생각@..@












>>ㅑ~ 자몽에이드~


벌컥벌컥 마시지만 갈증이 해소되지는 않아요ㅎㅎㅎㅎ


그래도 시원하고 맛나니깐 계속 마시는거쥐~


확실히 탄산이 살짝 들어가야 목이 따꼼따꼼하면서 시원한 느낌이 확~







SONY | DSC-RX100 | Normal program | Pattern | 1/100sec | F/2.2 | 0.00 EV | 10.4mm | ISO-125 | Off Compulsory | 2012:01:21 02:27:58







로제파스타를 베이스로 한것같은 로뽕~


약간 뭐랄까 좋아하는 사람은 확~ 좋아하는 매니악한 음식이랄까?


짭짤한맛이 일품인 안국역 맛집 로뽕입니당~





Canon | Canon EOS 100D | Shutter priority | Pattern | 1/125sec | F/14.0 | +0.67 EV | 31.0mm | ISO-3200 | Off Compulsory | 2015:04:01 13:59:53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개이득ㅎㅎ


아니면 이참에 로뽕먹고 덕후가 되어봅시다~













크크크 맥주가 빠지면 섭하죠잉~


2016년 7월 8월은 아주아주 시원함을 넘어 차가운~ 맥주가 무쟈게~


땡겨요!! 













요즘 치맥보다 피맥이 인기라고 하던데~


우린 예전부터 피맥을 즐겨왔어요!!


오늘 뽕맥 ㅋㅋㅋ 피맥~


안국역 2번출구로 나와서 북촌한옥마을에서 사진도 찍고~


안국역 맛집 니뽕내뽕에서 피맥도 하고~히히히


잼있는 하루였어요~

















2017/03/02 - [칫솔] - 세계최초 90도 회전칫솔 잇브러쉬 30%세일 기능성칫솔



2017/03/02 - [행복한선물] - 여자아기돌선물 완전 좋아요! 아기돌잔치답례품!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계동 140-42 2층 | 니뽕내뽕 종로계동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