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개봉동 필라테스 개봉역 pt 요가 헬스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 lexyjim



개봉동 필라테스 개봉역 pt 요가 헬스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 lexyjim














요즘 필라테스 운동이 정말 대세인가봐요, 남자, 여자 구분없이

필라테스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예전만 해도 이름이 낯선 운동이였는데

요즘은 센터도 많이 생기고 그룹,개인으로 나눠서 수업을 들을 수도 있네요.

그리고 고비용의 기구 필라테스 학원도 종종 눈에 보이구요.

제 친구도 기구 필라테스 학원을 다녔는데 돈이 엄청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몇 대몇으로 하는 그룹이라서 스케쥴 맞추는 것도 힘들고

선생님도 별로인 분을 만나 효과도 잘 못 봤다고 그랬어요ㅜㅜ




근데 그 친구가 필라테스를 다시 할 거라고 하길래 그럼 저도 해보고

싶다고 같이 다니자고 그랬어요. 어디로 다닐지 고민하던 중

친구가 괜찮은 헬스장이 있다고 했어요. 첨에는 의아해서 필라테스를

배울건데 왜 헬스장을 가냐고 그랬죠ㅋㅋ 근데 알고보니 헬스장에서

gx프로그램으로 필라테스를 하는거였어요~ 저는 어떨지 궁금해서

쫓아가봤죠! 개봉동에 위치한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이였어요.

개봉역과도 매우 가깝고 헬스장 앞으로 버스도 엄청 많이 다녀서

멀리서 오는 분도 계시다고 하네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에도 많은 여성분들이 열심히 운동중이셨어요.

gx룸에서 수업도 진행중이였구요. 어찌나 다들 집중해서 하시는지

정말 멋져보였어요~ 개봉동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에서는 gx프로그램이

필라테스와 요가가 있는데요. 원하는 시간과 요일에 두가지 모두 다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필라테스 선생님 몸매 라인이 같은 여자가

봐도 엄청 예쁘셨어요~ 외모는 천상 여자인데 구호 외치며

수업하실 때는 목소리도 크시고 카리스마가 넘치세요ㅎㅎ









 

앞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그룹으로 하면 스케쥴 조정도 힘들고 진도 맞추는

것도 신경 쓰이는데 렉시짐에서는 개인으로 하는 거라 엄청 편해요!

시간표 보고 매주 자기가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까요^^

종류도 다양해서 다 돌아가면서 다 들어볼까 싶어요ㅎㅎ

저희가 등록한 gx를 하니까 헬스는 또 서비스가 되더라구요??

가성비 정말 최고인 시스템 아닌가요???

 

 

 

 

 

당연히 헬스 따로, gx따로 하는 줄 알았는데 상담할 때 알게 됐어요~

gx도 필라테스, 요가 두가지 다 할 수 있는데 거기에 플러스 헬스까지!!

완전 좋아요>_<!!! 아무것도 몰랐던 저는 헬스와 gx중에서 고민 했었거든요~

물론 헬스만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한대요~

그럴 바엔 여성분들에게 좋은 요가와 필라테스를 겸할 수 있는

gx를 강력추천 합니다!! 









친구는 필라테스 전문학원에서 해봤던 경험이 있기에 아무래도 보는 눈이

더 정확하죠~ 처음에 수업 들어보고는 선생님 실력이 매우 좋은 분 같다고

그러더라구요~ 운동할 때 회원분들 개개인 봐주시는 것도 아주 센스 있고

힘들어 하는 점도 기가 막히게 캐치하세요^^

역시 훌륭한 경력자는 다릅니다ㅎㅎ 친구가 선생님을 엄청 칭찬하면서 저보고

계속 열심히 다니자고 난리에요~

 

 

 

 

친구와 저 둘다 몸 안 좋은 부위도 많이 개선됐어요~

저의 경우 항상 목과 어깨가 뻣뻣하게 굳어있는 느낌이 강했는데

엄청 부드러워지고 곧아졌어요! 그러다 보니 목도 더 길어 보여서

옷빨도 잘받고 쇄골도 왠지 더 예뻐보이는 느낌이에요~~

친구는 예전부터 생리통이 아주 심했는데 개봉동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 다니면서 굉장히 좋아졌어요.

혈액순환도 잘되고 몸이 따뜻해진 느낌이라고 얘기하더라구요.










다양한 동작을 배우니 지루할 틈이 전혀 없어요~ 풀어주는 동작, 힘쓰는 동작,

균형을 요하는 동작, 소도구 이용하는 동작 등등 정말 재밌어요.

친구와 저 둘다 필라테스에 푹 빠져서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

gx룸 뿐만 아니라 헬스장 전체가 엄청 깨끗해서 운동하러 오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상쾌한 느낌이요! 헬스장이 낡고 조명, 인테리어도 안 예쁘면

여성분들은 운동 다니기 싫잖아요?ㅋㅋ 운동 하다가 셀카 찍어도 엄청

예쁘게 잘 나와용ㅎㅎ 개봉동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에서 열심히 운동해서

전신거울 앞에서 멋지게 폼잡고 사진 한 번 찍는게 제 꿈이에요.











저랑 친해진 렉시짐 회원분은 골반교정까지 됐다고 하셨어요. 스커트를 입으면
늘 한 쪽으로 돌아가서 불편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골반이 짝짝이여서

그런거였대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렉시짐의 gx효과는 엄청 다양하네요~

여러분도 꼭 오셔서 운동하시고 본인의 몸 중에서 안 좋은 곳 치료하시길 바래요.

병원에서의 치료만이 치료가 아니란 걸 새삼 깨달았습니다











필라테스 수업 전후로 시간 되는대로 기구들도 조금씩이라도 꼭 이용하는데요.

개봉동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에서는 기구가 워낙 다양하고 새 거라서

운동할 맛이 팍팍 난답니다. 낡은 기구의 경우 소리가 나거나 왠지 찝찝해서

만지기 싫을텐데 렉시짐에서는 운동하고 싶은 욕구가 완전 샘솟아요!










고가의 기구 필라테스 학원 다니지 마시고 개봉동 여성전용 헬스장 렉시짐으로

오셔서 gx등록하세요!! 가성비 최고의 고퀄리티 수업을 친구와 제가 보장합니다~!

축축 쳐지는 요즘 날씨에 렉시짐에서 운동하시고 산뜻한 기분 만끽하세요^^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400159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