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맛집 추천 회식장소 무한리필 고기집!






 









아무리 날씨가 덥다고 하더라도 회식엔 


역시 고기집이 최고인것 같아요~ ㅎ


늘 그렇듯이 이번에도 여기저기 회식 장소를 물색하다가 


네티즌한테 인기가 있다는 동탄맛집 엉터리생고기에서 회식을 하게 되었어요


내부도 널찍해서 단체 모임하기에도 좋고,


하여간 넓어서 왠만한 모임은 다 소화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게다가 완전 좋은건 두툼한 삼겹살이 무한리필로 나오고


된장찌개와 밑반찬이 무한리필이라는 거~ ㅎㅎ 대박이죠?




여기에 한술 더 떠서 삼겹살에 쌈사 먹을때 맛있게 먹기 위한 필수조건인


공기밥은 한번만 주문하면 그 다음부터 요거마저도 무한리필!!!!!


이렇게 서비스가 좋으니 안 갈래야 안 갈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한리필 삼겹살집 답게 여기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여기서 공기밥, 김치, 쌈장, 콩나물, 여러 소스들을


준비해서 테이블로 가져오면 되요.


셀프바여서 먹고 싶은 만큼만 가져가서 


먹으면 되니까 맘에 들더라구요~


역시 동탄맛집이라서 남다르네요

















메뉴판 보고 놀람...


무한리필 삼겹살과 된장찌게가 믿기지도 않는 가격


바로 만원 하더라구요


게다가 육회도 5천원이고


고기 먹고 후식으로 먹을 후식 냉면이 3천원.


이렇게 가격은 착하고 음식 맛은 고퀄이니 


동탄 메타폴리스쪽으로 사람들이 몰리나봐요~~














셀프바에서 고기와 함께 먹을


김치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콩나물


그리고 쌈싸먹을 상추와 쌈장 소스


그리고 된장찌게 그리고 고기 찍어먹을


소스를 후다닥 가져왔지요.











고기 두께를 보셨나요?!


정말 두툼하고 크기도 커서


내심 감탄! 아니 무한리필 고기가 이렇게 두툼해도 되나요?


이러면 반칙 맞죠? 저의 기본 상식으로는 무한리필 고기집을


늘 가보면 항상 머리속에 떠오르는 얇은 삼겹살의 느낌을 아직도


가지고 있거든요~ 근데 엉터리생고기의 삼겹살은 야~~~~


왠만한 고기집 일인분 12,000원 보다 훨신 두껍게 나온다는거!!!


이러니 한번 눈으로 확인한 사람들은 한번에


저처럼 단골 손님이 되나봐여~ ㅎㅎㅎㅎ​












고기를 불판 위에 올려두고


고기 잘 굽는 우리 회사의 대리님이


팔 걷어부치고 열심히 고기를 


앞 뒤로 뒤집어가며 구워주네요~~~












불판 위에는 된장찌게와 


고기가 익어가고 한 켠에 도시락에다가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공기밥을 


볶았어요. 나중에 먹어보니 볶음밥 맛 최고 최고!!!










이날 창가쪽에 앉아서 찍어서 그런지 사진빨 영~~ 꽝이었어요~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무한리필 삼겹살을 어쩜..... 이렇게 


볼품 없이 찍을수 있는걸까요? 







​저 오늘 이날 컨디션이 왜 안좋았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이렇게 두툼하고 냄새 끝장나고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은데 나보고만 계속 찍으라고 하니, 제가 이날 마음이 살짝 올라왔었지 말입니다~ ㅜ.ㅜ












여러분 사진에 속지 마시구요~ 직접 실제로 가서


한번 드셔 보세요~ 먹는 분이 짱입니다요~ ㅋㅋㅋㅋ












된장찌게는 팔팔 끓여 먹어야 제맛!


그리고 속도 비어서 공기밥까지 시켰어요


고기는 그냥 먹어도 굿맛이지만,


쌈장과 고추장 소스에 찍어먹고


불판 위에 구운 콩나물과 밥과 함께 먹으니 핵꿀맛!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동탄 맛집 가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적당한 가격에 음식의 퀄리티까지 뒷받침해주니


이거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겠더라구요!















우리가 간 날 , 동탄맛집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페이스북에 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음료수가 공짜!!


저와 대리님이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콜라와 사이다 음료수 받았어요 ㅋㅋㅋ













삼겹살을 먹다가 육회도 시켜보았어요


육회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셀프바에서 참기름장을 공수해와서


요기다가 육회를 찍어먹었더니 더 고소하게 먹을 수가 있었어요.















이 냉면이 3천원이라는 사실!


요즘 음식값 비싼데, 여기서는 그게 안통한다는 사실!


맛도 좋고 가격까지 적당하니


괜찮은 동탄맛집 발견했다는 기쁨에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는 음식과 술한잔!


이것이 바로 동탄 맛집 엉터리생고기에서 가지는


뜻깊고 재미난 회식 자리~~~

고기의 육질도 좋은데다가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과 후식용 육회와 냉면까지 회사 사람들이 다들


맘에 들어할 정도였어요!!


회사 사람들과 다음 회식때도 여기서 하자고 


약속을 하고 다짐을 하고~~~!!! ^_^












동탄 맛집 추천 회식장소 무한리필 고기집!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103-3번지 2층

031-613-3612





 

2017/03/02 - [칫솔] - 세계최초 90도 회전칫솔 잇브러쉬 30%세일 기능성칫솔



2017/03/02 - [행복한선물] - 여자아기돌선물 완전 좋아요! 아기돌잔치답례품!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반송동 103-3 | 엉터리생고기 반송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