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90도 회전칫솔 잇브러쉬 30%세일 기능성칫솔




치과의사들이 연구개발해서 화제가 된 90도 회전칫솔 잇브러쉬가

10만개 판매돌파 기념으로 30% 세일을 하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전국에 있는 수많은 치과의사들이 모여서 몇년간의 연구 개발끝에 만들게 되었는데요.

과학적인 성능과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기술적인 측면에서

이미 국내에서 특허를 받았고, 미국 FDA 승인도 받은 믿음과 신뢰가

가는 특허칫솔입니다. 일본에서도 인정을 받고 특허를 받은 국내와 세계를 통틀어

하나밖에 존재하지 않는 전매특허 칫솔 추천해드립니다.


6종 1세트로 구입을 할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사용하기 좋고

잦은 회식이나 과로로 인한 잇몸질환예방이 필요한

성인칫솔, 노약자 칫솔, 뿐만 아니라 재수생칫솔, 학생칫솔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잇브러시는 전국에 씨제이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주)힌트에서 개발한 홈페이지 사이트에서도

직접 온라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힌트 칫솔 잇브러쉬 바로 구입하기


↓↓↓↓↓



http://it-brush.com/html/sub02_01_detail_general.php?idx=12&part_idx=1&goods_data=aWR4PTEyJnN0YXJ0UGFnZT0mbGlzdE5vPSZ0YWJsZT0mcGFydF9pZHg9JnNlYXJjaF9pdGVtPQ==||









2009 연말 결산!

지난 2009년 한 해 어떤 해였나요? 기쁜 일, 즐거운 일, 슬픈 일 등 많은 일들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마음을 가다듬어 한 해 동안 블로그, 그리고 나에게 있었던 일들을 정리하면서 다가오는 2010년을 준비해보세요~ 2010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할거에요! ^^
12 / 댓글 234 / 트랙백 45 / 방명록 567 / 방문자 7890123

2009 내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노무현 대통령, 노간지 시리즈가 뜨는 이유

2. 연애를 못하는게 당연한 세가지 이유

3. 어느 일본 남자가 말하는 한국 여자

4. 미수다 베라 논란, 창피한 언론

5. 2pm 재범군과 비슷한 나의 한국 생활

한 해 동안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포스트, 또는 직접 뽑은 블로그 포스트 best를 소개해주세요! 나, 내 스스로 생ㅎ생각되는 포스트가 있으신가요? 가 봐도 참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는 포스트티스토리에 재미있고 유익하고 감동적인 글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그 중에서도 새우깡과 여친남, 공공예절, 블로그 이야기가 많은 분들의 댓글과 함께 공감을 얻었네요! 여러분도 직접 뽑은 블로그 포스트 best5를 소개해주세요~!

댓글 많이 받은 포스트 best 5

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드리는 사랑의 쪽지입니다! (972)

2. 오아시스 내한공연에 초대합니다. (232)

3. 블로거분들께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149)

4. 2009 티스토리 달력 공개! 여러분들 모두 받으셨나요? (129)

5. 댓글/방명록 목록에서 바로 댓글달기 기능오픈 (129)

2009년 티스토리 공지에서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건 4월 1일 만우절에 깜짝 이벤트를 하면서 작성한 공지였습니다. 로그인 후 갑자기 뜬 쪽지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었죠?^^ 한 해 동안 진행된 영화/공연 초대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내년에는 좀 더 좋은 일들로 여러분을 뵐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댓글 많이 남긴 블로거 best 5

1. RiderDC기사님 (http://bih4.tistory.com)

2. Joa님 (http://www.joalog.com)

3. 키아님 (http://keya.pe.kr)

4. 파워뽐뿌걸님 (http://loveyo.tistory.com)

5. 함차가족님 (http://moms.pe.kr)

늘 공지를 남길 때마다 댓글을 달아주셨던 분들! 이 외에도 많지만 일단 몇 분만 남겨보았어요. 내 블로그 댓글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블로그에도 발자취를 남길 줄 아는 여러분을 진정한 블로거로 임명합니다! 내년에도 많은 활약을 부탁 드릴게요!^^ 여러분의 블로그에는 어떤 분들이 댓글을 많이 남겨주셨나요?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세요!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tistory (123)

2. 초대장 (123)

3. 2010달력 (123)

4. 티스토리스킨 (123)

5. 모바일 티스토리 (123)

블로그를 방문할 때에는 직접 주소를 입력하거나 링크를 클릭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검색을 통한 방문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방문하게 만들었던 키워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마도 올 한 해 내 블로그를 대표할 키워드가 될 수도 있을 유입 키워드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방문자 & 절친 블로거

한 해 동안 블로그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나요? 얼마나 많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었나요? 비록 온라인이긴 하지만 마음이 담긴 글과 이야기를 통해 가까워지는 것도 기분좋은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블로그 한 해를 돌아보면서 함께 해주신 분들을 찾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 어떨가요? 티스토리도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이야기와 업데이트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 블로거

블로그를 하면서, 또는 블로그 밖에서 있었던 일 중에 특히 기억에 남는 일이 있으신가요? 온라인 만남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인연을 이어가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올 한 해 가장 특별했던,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나 블로거가 있으신가요?

연말 결산 총평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해였지만 무사히 연말을 맞이하였습니다. 더 좋은, 더 정감가는 티스토리가 되기 위해 노력했지만 부족한 점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내년엔 좋은 일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기대가 됩니다.올해보다 더 열심히 여러분과 함께 달려가겠습니다. 다가오는 2010년에도 티스토리 많이 사랑해주세요! ^^


2017/03/02 - [행복한선물] - 여자아기돌선물 완전 좋아요! 아기돌잔치답례품!





10Q/10A

티스토리와 만난 첫 날을 기억하세요?
여러분들이 들려주는 티스토리의 기억들을 남겨주세요!
Q1 : 블로그 개설일은 언제인가요?
A :
Q2 : 누구에게 초대를 받았나요? 초대해준 분을 소개해주세요!
A :
Q3 : 지금 당신의 블로그 현황은 어떤가요?
A : 글 수 - 0개 / 댓글 수 - 0개 / 트랙백 수 - 0개 / 방명록 수 - 0개
Q4 : 블로그 이름의 뜻은 무엇인가요?
A :
Q5 :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억이 있나요?
A :
Q6 : 블로그를 하면서 달라진 것이 있다면?
A :
Q7 : 나만 아는 티스토리의 숨겨진 기능은 무엇인가요?
A :
Q8 : 앞으로 어떤 블로거가 되고 싶나요?
A :
Q9 : 당신의 블로그 친구를 소개해주세요!
힘이 되는 블로그 : ...
재미있는 블로그 : ...
존경스러운 블로그 : ...
특이한 블로그 : ...
멋진 블로그 : ...
아름다운 블로그 : ...
절친한 블로그 : ...
Q10 : 내 블로그를 구독하거나 즐겨 찾는 분들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A :




Tokyo Story 1

2008/05/30~6/8
오다이바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도쿄도청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지브리 미술관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후지TV를 나오니 완전 어둑어둑 해졌다. 바로 보이는 레인보우 브릿지 정말 최고였다!!! 생각보다 별로라는 사람도 있었지만 야경 하나는 정말 멋있었다.
Tokyo Story NO.2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